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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상담시간]
평일 오전 9시~오후 6시 / 토,일 공휴일 제외
[홈페이지 고객의 소리]
문의 하신 내용은 고객의 소리 조회를 통해 확인 가능
[상담전화]
1577-4410
내선 1번 고객행복센터 > 3번 투썸플레이스
  • 매장과 관련된 내용의 경우 해당 가맹점에 작성자의 개인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접수 사항은 통합 시스템에 일괄 접수 되어 관할부서/담당자에게 통보 됩니다.
  • 접수해 주신 내용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처리 됩니다.
피해 유형 및 보상 기준 안내
구분 피해 유형 보상 기준
식품 함량, 용량부족, 부패변질,
유통기한 경과, 이물혼입
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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