> 고객센터 > 고객의 소리 > 고객 상담 안내

고객의 소리

고객상담안내

  • 고객 한 분 한 분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투썸플레이스가 되겠습니다.
  • 투썸플레이스를 이용하시면서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말씀해 주세요.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문의하신 내용에 대한 답변은 요청 시 등록하신 E-Mail로 발송되며, “나의 고객의 소리 내역 조회”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.
[고객센터 운영 안내]
☎ 1577-4410
9시~12시30분, 13시30분~18시 (주말, 공휴일 제외)

고객의 소리 접수

고객의 소리 조회

고객의 소리 조회
고객의 소리 조회조회
- -

* 등록하셨던 성명과 전화번호를 입력하시면, 귀하께서 보내주신 문의 사항에 대한 처리 상황 및 회신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.
리스트는 최대 5건까지 조회가 가능합니다.

피해 유형 및 보상 기준 안내
구분 피해 유형 보상 기준
식품 함량, 용량부족, 부패변질,
유통기한 경과, 이물혼입
제품교환 또는 구입가 환불
  • 로그인 후 1시간 경과 시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.
  • 욕설, 광고,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자료 등을 올리시거나 반복적으로 비난성 글을 올리시는
    회원님의 게시물은 별도 통보 없이 임의 삭제되거나, 답변드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.
  • 매장과 관련된 내용의 경우, 해당 가맹점에 작성자의 개인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접수해 주신 내용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 분쟁 해결기준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.

  • 투썸플레이스 페이스북
  • 인스타그램
  • 멤버쉽
  • 제휴카드
  • 매장찾기
  • 온라인 주문